micha747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6
빨갛게 볶아진 콩나물입니다 .양념 맛이 진해서 조금씩 먹었어요 .콩나물에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 예방과 배변 촉진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숙취에도 좋다고 해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