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6
소시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볶아 먹는 건데요. 파프리카랑 야채랑 같이 넣어서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1회0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