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755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8755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755
리뷰304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1.26
마트에서 유부초밥이 있길래 사 먹었는데 역시 유부초밥은 그냥 맛있는 맛있는 밥이에요. 그 옆에 있는 롤 또 되게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지니5368755
리뷰30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