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6
오늘의 점심은 중화요리 집에서 배달시킨 콩국수 입니다.콩국수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입니다. 콩물이 고소 하고 진해서 맛이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카리스마리
리뷰942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