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12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도도12님의 로손 소고기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도도12
리뷰18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6
여기는일본입니다
가족끼리여행와서낮에는여해멸심히하고저넉에일본우동집에와서저넉을먹는대나는.입맛이없어일본우동을시켜먹어는대굴물잇는거라먹어니가우리한국우동이라맛이비슷하내요.맛나게먹엇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386kcal
로손소고기 우동
4.8(리뷰 15개)
·식단기록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