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현나현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현나현님의 교촌 레드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현나현
리뷰6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6
오랜만에 교촌치킨을 먹었어용 ㅎㅎ 다이어트중이라 그런가 치킨이 당겼는데 막상 먹으니 느끼하더라구요 .. 다 먹긴 했지만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4.9(리뷰 42개)
·식단기록463회0
나현나현
리뷰67

1인분(100g)
357kcal
교촌레드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