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6
칼국수를 맑게 낸 육수를 쓰기도하지만 얼큰하게 국물을 내서 해먹어봅니다. 칼칼하면서 뜨끈해 추운겨울이 잠시 물러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언니오삐
리뷰596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