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밍기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산밍기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산밍기
리뷰16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7
치밥으로 먹으려고 계란볶음밥이랑 같이 시켰는데 밥이 정말 포슬포슬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치킨이랑 먹으니깐 더 맛있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
산밍기
리뷰168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