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7
맛있는어묵~ 에프에 돌려서 먹으면 튀긴어묵처럼 되어서 넘 맛있어요~
출출할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있어서 추천합니다.
강추강추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소방돌이
리뷰2398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