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7
칼국수가 쫄깃하며 가리비.조개 여러가지 식재료와 국물은 쉬원했음
가끔씩 드라이브겸 바닷가 가서 가족들이랑 먹는데 한번도 맛에 실패 한적없는 곳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알수없음
리뷰5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