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84
조회수 11 작성일자 25.10.31
전자레인지로 만든 두부조림 입니다. 두부를 도톰하게 썰어서 그릇에 올라고 고춧가루, 간장, 멸치액젓, 참기름, 물을 섞어 두부에 발라서 5분정도 돌리면 끝입니다. 다진 마늘이나 양파 등을 추가하면 더 좋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