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영철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심영철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심영철
리뷰1198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27
수제두부 두모 사다가 넉넉히 두부조림 만들었어요 양파마니 넣고 대파도 쫑쫑 썰어 매콤 짭짤하게 했더니 밥도둑이예요 넘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심영철
리뷰119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