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돌이님의 CU 감자치즈그라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방돌이님의 CU 감자치즈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방돌이
리뷰2398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8
맛있는 치즈그라탕~
국물이 자작한데 치즈도 듬뿍~~ 들어가 있이서 먹는재미가 있네요 배고플때 먹으면 너무 좋고~ 맛도 있어서 자주 먹어요~ 강력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5g)
109kcal
CU감자치즈그라탕
4.9(리뷰 20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