껄껄덕님의 송어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껄껄덕님의 송어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껄껄덕
리뷰138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8
먹음직스러운 송어회를 처음 접해봤습니다.
10월~12월이 제철이고 식감 좋은데 씹을수록 고소하고 고단백 저지방이라서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21kcal
송어회
4.9(리뷰 65개)
·식단기록1천+0
껄껄덕
리뷰1387

100g(100g)
121kcal
송어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