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밍기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산밍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산밍기
리뷰1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8
걸쭉하고 진하게 갈아낸 콩국물은 한 모금 마시는 순간 입안 가득 고소함과 담백함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쫄깃한 면발에 차가운 국물에 빈틈없이 달라붙어 있어 입안 가득 풍성한 식감을 줘요. 그리고 저는 콩국수에 설탕보다는 소금을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