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솔이맘님의 성수동905 마늘보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니솔이맘님의 성수동905 마늘보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니솔이맘
리뷰174
조회수 34 작성일자 25.10.31
친구들과 점심으로 두부마늘보쌈 세트 시켜 먹었습니다. 보쌈이 부드럽고, 손두부 단백하고 고소하니 너무 맛있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309kcal
성수동905마늘보쌈
4.8(리뷰 42개)
·식단기록147회0
여니솔이맘
리뷰174

1인분(170g)
309kcal
성수동905마늘보쌈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