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8
국물닭발이 맛있게 매콤하고
양념이 너무맛이있다
닭발도 고소하고 국물은 밥도 볶아먹으니
너무 맛이있다
마지막에 김가루나 들기름넣고
볶아먹어도좋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
또또1
리뷰952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