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만두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똘만두님의 쉐이크쉑 쉑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똘만두
리뷰682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28
오늘 점심에는 쉐이크버거 먹었어요 가격이 일반버거보다 비싸서 그런지 맛도 좋고 특히 밀크쉐이크가 너무 맛나더라고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4.7(리뷰 36개)
·식단기록147회0
똘만두
리뷰682

1인분(300g)
550kcal
쉐이크쉑쉑버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