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에뜨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미에뜨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미에뜨
리뷰37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29
두부조림은 담백한 두부에 간장 양념이 잘 배어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반찬이에요. 부드러운 두부 식감에 양념 맛이 어우러져 밥이랑 먹기 좋고, 속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집밥 메뉴예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