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9
점심에 맛있는 리챔 구워 먹었어요.
밥 반찬이 없을 때 해 먹기 아주 좋아요 맛도 있고요 지방 함유량이 많아 살짝 부담스럽긴 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