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2238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2238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2238
리뷰11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9
미나리가 한바가지 들어가서 상쾌한 맛이 나는 미나리 칼국수샤브를 먹었어요 소고기와 면 볶음밥까지 다양하게 한자리에서 먹을 수 있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662238
리뷰115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