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9
두부조림은 부드러운 두부가 양념장과 잘 어우러져 감칠맛이 진하게 나서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양념장이 두부 속까지 배어 촉촉하고 짭짤하면서도 달큰한 맛이 조화롭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