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에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월에님의 맛있닭 탕수육 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월에
리뷰350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9
중식당에 갔습니다. 탕수육은 무조건 먹어야하잖아요. 고급 중식당이래도 무조건 짜장면과 탕수육은 시키고 보는 사람의 식성입니다.탕수육소스가 맛있어야 탕수육이 맛있잖아요, 그냥 맛은 보통 정도의 소스입니다. 놀랄 정도의 맛은 아닙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75kcal
맛있닭탕수육 소스
4.9(리뷰 105개)
·식단기록55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