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9
타코야끼 입니다. 간식하면 또 타코야끼를 빼놓을수가 없잖아요. 타코야끼가 위에 토핑에 따라 여러가지 맛이 있더라고요. 저는 데리야끼 맛을 가장 좋아합니다. 안에 문어를 씹을때마다 고소함이 터지고 반죽마저도 맛있지요. 뜨거울때 혀 조심해야되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