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19
오늘 점심은 한식뷔페로 갔고, 볶음우동 반찬으로 나왔어요. 면이 아주 두껍지 않아서 오히려 좋았고 간이 잘 베어서 데리야끼 양념으로 맛있더라구요.
야채랑 고기 밥을 영양소 골고루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고르는 고민도 없어서 오히려 좋아?!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