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양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양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양
리뷰6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31
살짝매콤한정도
시래기의 구수함과 명태의 달큼함이 잘어울리고
가래떡이 쫀득해서 씹는맛이 좋아요
김에 싸서먹으면 향이 잘어울립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자양
리뷰69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