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30
봄동샐러드는 봄동 특유의 아삭함과 달큰함이 잘 느껴졌습니다. 신선한 채소에 가벼운 드레싱이 더해져 상큼한 맛이 살아 있었고, 기름진 음식 옆에 곁들이기 좋았습니다. 씹을수록 채소 본연의 향이 올라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이어트식으로도 최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