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esuk100님의 풀무원 자른 미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yesuk100님의 풀무원 자른 미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yesuk100
리뷰752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30
자른 미역으로 미역국 끓였네요 미역도 유기농이 있다고 하니 건강에 더 좋을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좀더 나가지만, 웬지 맛도 더 시원하고 좋은 것 같네요 양도 많아서 오래두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생일날. 먹고싶을때 몸에 좋은 미역 먹을 수 있을것 같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50g)
115kcal
풀무원자른 미역
4.9(리뷰 23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