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1
냉동 포장된 곱창을 사다가 집에서 구웠는데 생각보다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역시 곱창 기름에 구운 양파랑 감자는 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흰이쥬
리뷰1312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