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누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댕누님의 행복만빵 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누
리뷰11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1.30
파프리카 양상추 샐러드는 아삭한 식감 덕에 먹는 내내 상큼해요~ 발사믹 드레싱 살짝 뿌리니 새콤달콤하게 잘 어울려서 느끼한 음식 옆에 두기 딱이고, 가볍게 한 그릇 먹어도 만족감 있어요. 색감도 예뻐서 괜히 더 건강해진 기분 드네요ㅎㅎㅎㅎ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205g)
180kcal
행복만빵파프리카&케이준샐러드
4.8(리뷰 8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