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노브랜드 큐브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31
연어장과 세트인 큐브 스테이크 덮밥이 나왔어요. 이건 절대 실패할 수 없는 메뉴죠. 두툼한 스테이크와 버섯이 밥 위에 가득 올려져 있는데 푸짐하고 맛도 좋았어요. 불향 가득하고 스테이크 굽기가 아주 완벽했어요. 양념된 밥에 버섯과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 올려서 먹다 보면 금방 사라집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5kcal
노브랜드큐브스테이크
4.8(리뷰 21개)
·식단기록7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