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83482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83482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83482
리뷰481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31
샐러드빵을 먹었습니다. 빵이 부드럽고 속 재료와의 조화가 좋았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었습니다. 든든하면서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또 맛보고 싶은 빵입니다. 가성비도 굿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