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소바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소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31
남편이 좋아하는 의령소바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메밀면이 쫄깃쫄깃하여 후루룩 잘 넘어가네요. 칼로리가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메밀로 만든 소바는 우리가족에게는 언제나 인기가 많아요.행복한 한끼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98kcal
소바
4.8(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