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ZUAF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AZUAF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AZUAF
리뷰49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31
서울우유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우유 맛을 유지하면서도 유당이 분해돼 목 넘김이 훨씬 편하고 소화가 잘되는 느낌이에요. 일반 우유보다 살짝 더 달게 느껴지지만 저지방이라 가볍고 시원하게 마시기 좋아요. 다이어트나 소화 걱정 있을 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