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이쥬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흰이쥬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흰이쥬
리뷰1313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1.01
밀키트 우동을 끓여 먹었어요. 안에 국물 양념과 우동면이 다 들어 있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넣고 끓이기만 하니 참 쉬워요. 맛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
흰이쥬
리뷰1313

100g(100g)
361kcal
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