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Luce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LuLuce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LuLuce
리뷰39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1.31
두부를 들기름에 바삭하게 구운후 양념을 올려서 졸여낸 두부조림이였는데 역시나 맛있어요! 고추장보다는 두반장을넣으면 더 맛이 좋아져서 두반장을 꼭 넣는 편이예요! 겉은 바삭하지만안은 부드러워서 식감도 굿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