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31
호박고구마를 에어프라이기에 구웠더니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잘 익어 만족스러웠다. 자연스러운 단맛이 진하게 나면서도 너무 달지 않아 간식으로 부담 없었고, 따뜻할 때 먹으면 고구마 특유의 고소한 향이 더 살아났다. 에프에 구우니 시간도 단축되고 좋다.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