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임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김경임님의 산과들에 고구마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경임
리뷰507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1.01
낮엔밥조금먹고고구마칩을먹어봣는데
완전고구마로말린거라달달하면서맛이좋고
어찌이렇게맛이날까요
처음먹어보는거예요
또사먹고싶네요자꾸손이가는맛
최고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4.8(리뷰 42개)
·식단기록106회0
김경임
리뷰507

1인분(30g)
150kcal
산과들에고구마칩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