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키로로님의 닛신 키츠네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49키로로님의 닛신 키츠네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키로로
리뷰120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01
일본 오오모리 키츠네 우동이에요.
큼직한 유부가 들어있는 큰 컵라면이에요.
사이즈가 우리나라 왕뚜껑정도? 꽤 크구요. 양도 꽤 푸짐하네요.
다만 건더기가 유부외에는 거의 없어요.
우동인데 면이 원형이 아닌 납작면이고 국물은 달면서 짭짤한 간장맛이에요. 맛이 꽤 진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17kcal
닛신키츠네 우동
5.0(리뷰 5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