뾰로롱롱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뾰로롱롱님의 송사부수제쌀고로케 야채샐러드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뾰로롱롱
리뷰425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01
어렸을 때 시장에서 사먹던 사라다빵이 요즘엔 안 보이더라구요. 그게 너무 먹고 싶었는데 마트에 갔는데 모닝롤이 세일 하길래 사왔어요. 그걸 반으로 갈라서 마요네즈와 캐첩을 뿌린 양배추랑 토마토를 넣어서 먹었더니 옛날 맛이랑 거의 비슷해요! 간단하고 맛있는 레시피에요.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8kcal
송사부수제쌀고로케야채샐러드빵
4.9(리뷰 18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