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풀무원 동치미냉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01
점심에 동치미냉면 먹었어요.
엘린냉면을 뜻어서 물에헹구어
끌는물에 2~3분정도 끌여서
찬물에 여러번 헹구어요.
동치미육수에 냉면을 담고,
겨자,야채,삶은계란 을얹어서
말마 먹었어요.
여름에 자주먹던 물냉면을 추운겨울에ㅈ먹으니
넝수 시원하고 속잊뻥뚤리는 느낌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423g)
430kcal
풀무원동치미냉면
4.9(리뷰 18개)
·식단기록1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