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임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경임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경임
리뷰5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01
명절에섬물로들어온리챔을먹기좋게잘라서
후라이펜에넣고노릇노릇하게구워서
흰밥이랑같이먹엇어요
햄이너무맛잇네요
저녁한끼도잘먹어서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김경임
리뷰507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