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62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2.01
우지커피 미니 도너츠 먹었습니다아.
겉에 시나몬설탕이 뿌려져 있고 따끈따끈해서 더 맛있었어요오. 시나몬향이 과하지 않아서 커피랑 마시기 딱이었어요오.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촉촉해서 질리지 않고 달달함도 적당해서 간식으로 먹기에 좋아요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