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뿅님의 차돌박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라뿅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라뿅
리뷰14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1.01
얇아서 후라이팬에 올리자마자 금방 익기 시작했어요.
샤브샤브해서 먹는데 오늘은 구워먹었어요
차돌박이는 기름이 꽤 많아서 팬에 기름이 자글자글 하네요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차돌박이를 한입 먹어보니 고소함ㅈ이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