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8907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668907님의 풍림푸드 계란후라이(오버이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8907
리뷰236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02
계란후라이는 노른자가 촉촉하고 부드러워 입안에서 살살 녹았으며, 흰자는 적당히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잘 느껴졌습니다. 간단하지만 풍부한 맛이 인상적이었고, 다른 반찬과도 넘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게 먹었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95kcal
풍림푸드계란후라이(오버이지)
4.9(리뷰 91개)
·식단기록70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