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엄니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좋은엄니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좋은엄니
리뷰737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2
도너츠와 음료가 나왔다
라면 밥 선택인데 둘다 안먹고 도너츠와 음료만 먹었다
도너츠 안에는 달달한 팥이들어있고 꼬슬하니 너무 맛있었다.겉에는 하얐게 코코넛 가루가 붙어있고 손에
묻어서 좀 찝찝했는데 그래도 먹을건 먹었다
오랜만에 먹어보는 팥도넛 진짜 잘먹었다
#일반식 #간식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