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co a poco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poco a poco님의 햇반 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poco a poco
리뷰59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1
잡곡밥과 오이지, 조미김, 후식으로 사과를 먹었습니다
그냥 아주 평범한 집밥을 먹었는데,,, 단백질이 부족한듯해서 아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10g)
315kcal
햇반잡곡밥
4.8(리뷰 156개)
·식단기록1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