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2310님의 스팸 스팸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스팸 스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02
식단조절땜에 햄의 대명사 스팸도 닭가슴살로 샀어요. 스팸은 누구나 좋아하는 거부할수없는 맛이있어요. 그렇지만 칼로리가 걱정일때 먹기괜찮아요 고단백제품이라 한캔만 먹어도 단백질보충이되고 칼로리도 햄보다 훨씬 낮고 감칠맛도 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3g)
110kcal
스팸스팸
4.9(리뷰 343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