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소리야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뭔소리야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뭔소리야
리뷰154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02
재료 두부 150 간장 40 물 40 설탕 5 올리고당 5 다진 마늘 5 대파 15
냄비에 다 넣고 끓여줍니다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5분 조려줍니다
두부의 부드러운 식감과 설탕의 달달함과 간장의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