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지니님의 볶음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방울지니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방울지니
리뷰60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02
볶음우동을 먹으러 갔어요~쫄깃한 면발에 밴 매콤달콤한 소스와 불향이 일품이었습니다 아삭한 채소와 해산물의 식감이 어우러져 풍부한 감칠맛을 자랑하는 최고의 맛이었어요 매콤한것과 안매운것 두개를 시켰는데 둘다 똑같은것이 아쉬웠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1